'탄력'과 '기미'에 탁월한 크림, “AEHO” 국내 첫 론칭
김창현
승인
2025.01.09 16:59
의견
0
(주)데바바이오(대표 안용석)는 '무한히 사랑하고 좋아하자'는 뜻을 담은 신규 코스메틱 브랜드 “AEHO”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처음으로 론칭하는 브랜드 'AEHO'는 만국 공통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탄력”과 “기미”에 탁월한 크림으로 국내 시장에 첫 출사표를 던졌다.
시중 크림들과는 또 다른 AEHO만의 성분 처방과 최고기술책임자(CTO)의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만들어낸 론칭 제품들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이끌고 있다.
데바바이오 최고기술책임자는 "브랜드 'AEHO'는 사랑 '애'(愛)와 좋을 '호'(好)를 의미한다"며 "K-뷰티의 애정과 사랑을 담아 수십 년간 축적된 전문 노하우와 지식을 결합하여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건강한 화장품을 만들어 냈다"고 말했다.
먼저 콜라겐 크림은 77% 유산균 발효 콜라겐과 7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바탕으로 노화 케어에 특화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바다 속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블랙캐비어와 고농축 단백질 펩타이드 카르노신 성분까지 커스텀 되어 효능 효과는 물론, 벌서부터 777캐비어 콜라겐이라는 수식어와 애칭까지 붙었다.
또한 비타민 크림은 청정지역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귀한 청레몬과 순도 99% 글루타치온에 브라이트닝 집합체인 비타민C 캡슐을 배합하여 잡티 케어에 떠오르는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모든 크림 제품은 외부 임상 기관을 통해 탄력 개선과 기미 케어에 압도적 개선율을 입증하며 떠오르는 차세대 스킨케어 선두주자 브랜드로 나아갈 전망이다.
데바바이오 안용석 대표는 "피부노화를 걱정하는 모든 연령대에 효과적이다"며, "한국 스킨케어에 무한한 애정을 토대로 계속해서 제품 라인업을 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과 피부미용 의료기기 등 선한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무한히 사랑하고 좋아하자는 뜻의 'AEHO'는 2025년 첫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몰 쿠팡에서 최대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동작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