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씨앤에스㈜, 정신건강 증진 위해 동작구 보건소와 MOU 체결

동작경제신문 승인 2022.12.22 01:09 | 최종 수정 2022.12.22 01:17 의견 0

노량진 최대 규모의 학습공간을 운영하고 있는 메가씨앤에스㈜가 12월 21일 동작구 보건소 마음건강센터와 MOU를 맺었다.

▲메가씨앤에스㈜ 김록훈 대표이사(왼쪽)와 동작구 보건소 진경자 정신건강팀 팀장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메가씨앤에스㈜는 ▲교육문화콘텐츠를 기획하고 성인 학습문화 공간을 운영하는 잇츠리얼타임과 ▲해외유학·투자이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가컨설팅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마음건강센터는 동작구 보건소 직영 운영기관으로,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주민의 우울 및 스트레스 검사와 더불어 심리상담을 제공하며,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문화조성을 위한 주민의 활동지원과 교육을 제공하는 기관이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성인 수험생과 취업준비생 등의 청년을 대상으로 주기적인 심리·우울증 검사와 수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함으로써 청년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공동노력을 할 계획이다.

메가씨앤에스㈜ 관계자는 "자사 고객을 비롯한 동작구 청년들의 마음건강을 챙기고 건강한 학습문화를 주도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작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