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서울중부지부, 커피사피엔스 녹번역점과 '좋은이웃가게' 현판식 진행

동작경제신문 승인 2022.06.29 14:09 의견 0

굿네이버스 서울중부지부(지부장 이희연)는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커피사피엔스 녹번역점(대표 정이안)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희연 지부장(오른쪽)이 정이안 대표에게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사진=굿네이버스 서울중부지부]


커피사피엔스 녹번역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희연 굿네이버스 서울중부지부장은 “나눔에 동참하여 감사하다”며, “이번 나눔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흘러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커피사피엔스 녹번역점(대표 정이안)은 “지역사회 내 아동들을 위해 나눔을 동참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많은 아동이 행복해질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 은평구, 종로구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한다면 굿네이버스 서울중부지부(02-3157-1391)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동작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