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에서 즐기는 정통 이탈리아 디저트

파스쿠찌, 국내 론칭 19주년 맞아 신제품 5종 출시

동작경제신문 승인 2021.10.06 15:37 의견 0
▲ 파스쿠찌 홈페이지 이벤트 화면 캡처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9주년을 맞아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Eat Italy, It's Italy(파스쿠찌에서 즐기는 정통 이탈리아 디저트)'콘셉트로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토로네'와 '또르체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 출시한 메뉴는 ▲ 이탈리아디저트인 '토로네' 소스가 들어간 라떼에'또르체티'를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한토로네라떼',▲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티라미수가 조화로운 '티라미수플로팅라떼', ▲ 커피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부드럽고 달콤한 '티라미수젤라또', ▲ 티라미수젤라또에 기호에 맞게 에스프레소를 부어 즐길 수 있는 '티라미수아포가또'▲ 달콤하고 바삭한 이탈리아 꽈배기 과자로 버터의 고소한 풍미가특징인'또르체티' 등 5종이다.

파스쿠찌는19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0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금요일에 서프라이즈 행사가 열린다. 수요일에는 매장방문 시 신제품 2천 원 혜택을 제공하며 목요일에는해피포인트어플리케이션에서 선착순 1만 명 대상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을, 금요일에는 아메리카노1잔 쿠폰을제공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는 11일까지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며 100원에서 3,000원까지의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해피오더앱,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19주년을 맞아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를 활용한 이색 음료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이탈리아의 커피 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꾸준히 신제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작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